성산장로교회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성산장로교회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치유설교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 Authentic Forgiveness " (Matthew 6:12-15;18:21-35). 마음으로 부터 용서하려면 내가 사나 내가 아닌 그리스도가 사는 참 자아가 되어야 한다. 그의 이야기속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찾아보라

 

Sermon by Rev. Ohgueon Kwon," Until Chris is formed in you" (Gal. 4:19). 우리의 자아의 원형인 그리스도의 형상을 이루어 갈때 우리는 진정한 자아로 거듭난다. 이것이 우리 모든 존재와 삶의 출발점이다.

Sermon by Rev. Ohgueon Kwon, "Forgiveness" (Mt 18:21-35).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중심으로 참 마음으로 용서할때 평안과 치유, 온전함과 기쁨이 있습니다.

Sermon by Rev. Ohgueon Kwon, "The Lord who heals you" (Ex 15:22-26).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환경을 초월해서 하나님께 청종하여 그의 법도를 따르고 의를 행하는 자는 쓴물이 변해 단물이 되고, 모든 질병과 인생문제가 형통하게 해결된다.

감사함의 유익에 대한 과학적 증거, 신학적 숙고, 영혼의 어두운 밤을 지나며, 고난 중에도 감사하는 성령의 체험, 감사는 기뻐하며 승리의 삶을 사는 열쇠, 감사를 실천함은 빛나고 복있는 자의 삶이다.

보통 사람들은 삶의 위기를 만나면 부인하고 화를 내며, 우울해지고 수용하게 된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는 위기 가운데서 하나님께 나아가 문제를 아뢰며 확신을 가지고 "나는 항상 소망을 품고 주를 더욱더욱 찬송하리이다"라고 맹세한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까? 우리를 향한 성령의 사랑과 인도하심 가운데 바위에서 샘이 솟는 길을 이 영상은 보여 준다.

요즘 개인이나 가족뿐 아니라 교회나 사회에서 갈등을 해소하거나 해결할 수 없어서 많은 문제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갈등의 원인과 해소하는 방법을 함께 살펴봅시다. 갈등을 해결하여 화평을 가져옴으로, 하늘로 부터 오는 완전한 기쁨을 누리며 삽시다. "화평케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받을 것임이요" (마태복음 5:9). 하나님의 자녀된 특징은 화평을 만들어 가는 자입니다.

 

사람은 영적 존재입니다. 우리가 이땅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우리의 참 생명이 있는 하늘의 영적 전투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Contact Us

Holy Mountain Presbyterain Church

3709 Rolle St, Los Angeles, CA 90031

 
​교회전화: (323) 576-2099
​목사관: (818) 236-3789

이메일 ohgkwon@gmail.com

 

 

 

당신에게 불어 닥친 시험속에서 이겨내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시험을 지나가게 하는 길을 알려드립니다.

이메일 주세요. ohgkwon@gmail.com

Spread the word and raise awareness about what we do. The best way to do it is through social networking! 좋아요(Like)를 눌러 SNS에서 우리 교회 홈페이지 알리기.

Recommend this page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