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장로교회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성산장로교회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고난중에 찬양하며 승리하는 길  >>

당신은 언제 예수님과 첫 사랑을 나누었나요? 그 사랑이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나요? 아니면 식어가나요? 생명의 길로 가는 첫 사랑 잃지 말아요.

<< New text box >>권오균 목사 설교: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 듣지 못하였느냐 영원하신 하나님 여호와, 땅 끝까지 창조하신 이는 피곤하지 않으시며 곤비하지 않으시며 명철이 한이 없으시며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소년이라도 피곤하며 곤비하며 장정이라도 넘어지며 쓰러지되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사 40:28-31).

Contact Us

Holy Mountain Presbyterain Church

3709 Rolle St, Los Angeles, CA 90031

 
​교회전화: (323) 576-2099
​목사관: (818) 236-3789

이메일 ohgkwon@gmail.com

 

 

 

당신에게 불어 닥친 시험속에서 이겨내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시험을 지나가게 하는 길을 알려드립니다.

이메일 주세요. ohgkwon@gmail.com

Spread the word and raise awareness about what we do. The best way to do it is through social networking! 좋아요(Like)를 눌러 SNS에서 우리 교회 홈페이지 알리기.

Recommend this page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