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장로교회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성산장로교회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성산장로교회 설교방송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Sermons)

 

 

고난당하는 멸절해 가는 우리 영혼은 우리 존재의 원천인 하나님께로 나갈때, 살아난다. 영적 침체에 빠졌을 때, 하나님 앞에 나아가 우리의 영혼을 쏟아 부어야 한다.고난 중에도 우리 본래의 나는 내 얼굴을 도우시는 내 하나님을 오히려 기뻐 찬양한다.

인생의 풍랑이 휘몰아 칠때도 두려워 말것은 그리스도께서 우리와 함께 하심이요 또한 그가 우리에게 고난을 이기고 풍랑을 제어할 믿음의 능력을 주셨기 때문이다. 우리 인간은 토기장이의 손에 있는 진흙과 같다. 흙의 성질은 자신이 어떠한 그릇으로 빚어질 것인지를 결정한다. 우리가 토기장이 하나님의 손에서 파상된 진흙과 같아도 하나님은 우리를 버리지 않으시고 그 부서진 흙으로 자기 의견에 선한 대로 그리스도의 형상으로 빚어 주신다.

창세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은 우리를 택하사 사랑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시고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송하게 예정하셨다.

세상에서 하나님을 영원히 즐거워하며 사는 비결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이다. 말씀을 먹을때, 생명을 얻고,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까지 자라게 된다. 말씀을 먹을때 고난을 이기고 주의 영광에 이른다.

참된 쉼과 치유와 기쁨을 누리기 위해서는 예수 그리스도께로 나아가야 한다. 그 안에서 우리는 모든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참된 안식과 평강을 누리게 된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는 자는 영혼과 몸이 다 복을 받는다. 그러나 하나님의 권위를 무시하고 믿는 체하는 짝퉁 신앙은 이미 영원한 벌을 받고 있다. 그러므로 회개하여 형통하며 천국을 누리는 삶을 살자

사람이 이 세상에서 항상 기뻐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지라도, 성경은 항상 기뻐하는 비결을 넌지시 비쳐준다.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기쁨이다. 주안에서는 항상 기뻐할 수 있다.

우리는 지금도 예수님을 만날 수 있다. 그만이 우리에게 참 생명을 주실 수 있으시다. 세상에 속한 자아, 하나님을 떠난 생명을 버리면 하나님과 그리스도로 부터 오는 영원한 생명을 받아 누리게 된다. 이러한 자는 그리스도를 따라 섬기는데서 큰 기쁨을 체험한다.

우리 몸의 존재이유와 목적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이다. 몸은 그리스도의 지체요 성령의 전으로서 우리는 우리의 것이 아니다.

Sermon by Rev. Ohgueon Kwon, "The Lord who heals you" (Ex 15:22-26).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환경을 초월해서 하나님께 청종하여 그의 법도를 따르고 의를 행하는 자는 쓴물이 변해 단물이 되고, 모든 질병과 인생문제가 형통하게 해결된다.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Faith(Hebrews 11:1-8). 믿음은 인생에 닥치는 어떤 고난에도 견디게하고, 승리하는 삶을 위한 튼튼한 토대가 됩니다. 믿음을 묘사해 보며, 진정한 믿음이 어떠한 것인지 살펴 봅니다.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Blessed is the person"(Psalm 1:1-6),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복있는 사람의 비결을 알아보며 형통하는 삶을 생각해 봅니다.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The Kingdom of God" (Mk 1:14-15).하나님 나라 곧 천국은 회개하고 복음을 믿는자에게 임한다. 회개와 믿음은 천국에 들어가는 열쇠이다.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Peace, Be still" (Mark 4:35-41).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망망대해에 떠 있는 인생이란 배에 풍랑이 몰아쳐 배가 위태로울 때에도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 모든 고난을 이기며 안전히 항구에 다다를 수 있다. 인생은 물리적으로 타격을 받을 수 있고, 정서적으로 정신적으로 외상을 겪을 수 있고 또 영적인 시험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이 모든 영혼몸의 위기 가운데서도 "잠잠하라 고요하라"고 명하시는 주안에서 구조되어 온전히 살아난다.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you may know that I am the LORD" (Exodus 8:20-24). 바로가 보여주듯, 대개 우리 삶에 하나님이 간섭하실때는, 우리가 하나님이 여호와인줄을 알고 그를 인정하고 순종할 때이다. 그러면 파괴적인 사태에서 벗어나 생명의 길로 간다. 또한 하나님과 그리스도를 앎으로 우리에게는 기쁨과 은혜와 평강이 넘친다. 하나님을 앎으로 우리의 참된 삶과 영원한 자아도 알게 된다.

Sermon by Ohgueon Kwon. Psalm 121. My help comes from the LORD여호와는 우리를 지키시는 자로서 나의 도움은 그로부터 온다. 그는 영원토록 우리를 지켜 주신다.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The joy of the listening to God (Ps 81:8-16).인생의 위기 가운데서도 입을 크게 벌리고 기도하며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그 도를 행할때 기쁨이 넘친다.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Who do you say I am?" (Matt. 16:13-19). 공허한 인생이 그리스도를 만나 확신을 가질 때, 치유변화가 일어나고 승리자가 된다. 당신은 그리스도를 누구라고 하십니까?

Sermon by Rev. Ohgueion Paul Kwon, "Call upon me in the day of trouble,"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환난날에서 구원받는 길은 하나님께 부르짖는 것이다. 응답받는 자는 먼저 하나님께 진실한 예배를 드리고 자기의 서원을 주님께 갚는 자이다.

Sermon: Planted at the Source of Blessing. Rev. Ohgueon Paul Kwon, Ph.D. 험악한 세월 보내는 인생이 하나님의 뜻 가운데 온전히 기뻐하고 승리하며 살아가기 위해서는 복의 원천인 그리스도 안에 거할때이다.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Blessed are the meek." Holy Mountain Presbyterian Church. 참된 기쁨은온유한 자에게 트레일러같이 따라 옵니다. 온유의 뜻과 온유의 결과로 우리가 받는 복은 무엇인지 함께 살려 봅니다.

"Blessed are those who mourn."(Matthew 5:4). Sermon by Rev. Ohgueon Paul Kwon. 심령이 애통하는 자는 참된 행복을 누리게 된다. 은혜중에 애통하는 자는 예수님을 닮았고, 성령이 함께 하시며 위로 주시고 소망을 주신다. 주안에서 마음에 애통할때 세상을 이긴다.

"Blessed are the poor in spirit" (Matthew 5:1-3). 세상에서 말하는 행복의 조건과는 반대로, 참된 행복은 심령이 가난한 자의 몫이다. 마음이 가난한 자는 진정한 기쁨가운데 천국을 이제와 영원히 누리게 된다.

 Sermon: "Forgive your brother from your heart" (Matthew 18:21-35), Pastor Kwon

중심으로 참 마음으로 용서할때 평안과 치유, 온전함과 기쁨이 있습니다.

Sermon: "Why are you crying?"(John 20: 10-17), Pastor Ohgueon Paul Kwon.

부활이요 생명인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눈물을 닦아 주시고, 기쁨으로 복된 인생을 살게 하셨습니다. 말씀안에서 부활의 주님을 만나보길 원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삶의 위기를 만나면 부인하고 화를 내며, 우울해지고 수용하게 된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는 위기 가운데서 하나님께 나아가 문제를 아뢰며 확신을 가지고 "나는 항상 소망을 품고 주를 더욱더욱 찬송하리이다"라고 맹세한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까? 우리를 향한 성령의 사랑과 인도하심 가운데 바위에서 샘이 솟는 길을 이 영상은 보여 준다.

하나님은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신다. 이들은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영원히 목마르지않는 생수를 마신다. 이 말씀은 참된 예배를 고찰해 본다.

감사함의 유익에 대한 과학적 증거, 신학적 숙고, 영혼의 어두운 밤을 지나며, 고난 중에도 감사하는 성령의 체험, 감사는 기뻐하며 승리의 삶을 사는 열쇠, 감사를 실천함은 빛나고 복있는 자의 삶이다.

하나님은 그의 백성을 위로해 주시며 고난 당한 자를 긍휼히 여기십니다. 하지만 믿음이 약해 좌절하고 근심하는 이들이 있다. 이러한 이들에게 주님은 "나는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네 성벽이 내 앞에 있다'고 확증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진정 신실한 하나님을 기뻐하며 찬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를 성령안에서 사랑하는 자는 온전히 살고, 이들은 하나님이 예비하신 천국을 포함한 모든 좋은 것을 받아 누린다.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자의 받을 복과 사랑하지 않는 자가 받을 저주를 보면서, 그리스도를 더욱 사랑하는 것은 우리의 천성에도 맞아 기쁨이 넘친다.

주님은 우리로 항상 기뻐하라고 명하셨다. 그 이유는 무엇이며, 항상 기뻐하는 길은 어떠한지 알아봅니다. 권오균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인생들이 진정한 안식을 얻는 길을 예수님은 알려 주셨습니다. 안식의 참된 의미와 그 쉼을 누리는 길은 어떠한지, 주안에서 승리하는 믿음의 비밀을 함께 생각해 봅니다.

세상이 줄수도 알수도 없는 하나님의 평강을 누리려면 주님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고 그와 연합하여 성령안에서 그와 같은 형상으로 치유변형되어 가야 합니다. 주안에 굳게 서서 자신을 찾고, 동역자와 같은 마음을 품고, 주안에서 항상 기뻐하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염려 말고,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감사하며 하나님께 아뢸 때, 하나님의 평강이 우리를 다스릴 것입니다. 이러한 참된 평강을 누리고 싶지 않으십니까.

사랑의 중요성과 그 특성이 무엇일까요. 그리고 우리도 본래 사랑이 본질이라면, 그 사랑을 실천하는 길은 어떠할까요. 함께 말씀을 묵상해 보겠습니다.

하나님 형상대로 지어진 우리의 영적 전쟁의 본질은 무엇인가? 그리스도 원형은 악 원형을 이기고 정복했다. 우리 개인의 삶에도 그리스도 원형이 이루어 질때, 기쁨과 승리를 경험한다. 권오균

영원한 생명인 참 자아를 보전하기 위해서는 세상에 붙은 목숨, 거짓 자아가 죽어야 한다. 자기 목숨을 미워할때 자신의 진정한 생명을 얻는다. 이렇게 할때 우리는 성령안에서 그리스도가 생명인 참 자아로 거듭난다. 이러한 자는 모든 상처의 치유변화되며, 주의 형상을 본받아 간다.

요즘 개인이나 가족뿐 아니라 교회나 사회에서 갈등을 해소하거나 해결할 수 없어서 많은 문제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갈등의 원인과 해소하는 방법을 함께 살펴봅시다. 갈등을 해결하여 화평을 가져옴으로, 하늘로 부터 오는 완전한 기쁨을 누리며 삽시다. "화평케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받을 것임이요" (마태복음 5:9). 하나님의 자녀된 특징은 화평을 만들어 가는 자입니다.

그리스도는 우리 안에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하나님은 그리스도안에 계십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안에서 모두 하나로 됩니다.

말씀 (눅 24:13-35) : 엠마오로 가는 제자들 처럼, 부활의 주와 동행할때 모든 상실과 슬픔에서 헤어 나오고 치유 변화 될 수 있습니다.

참된 기쁨을 누리기 원할 때, 심령이 거지처럼 가난해 보십시오. 권오균

<<행복하고 기쁜 삶을 원하시나요. 해답이 여기 있습니다. 심령이 가난한자 복이 있습니다>>

믿음의 능력

믿음으로 구원이 되고 믿음되로 됩니다. 온전히 주님을 믿어 아버지 하나님의 영광을 보며 살아 갑시다.

성령세례와 성령충만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Contact Us

Holy Mountain Presbyterain Church

3709 Rolle St, Los Angeles, CA 90031

 
​교회전화: (323) 576-2099
​목사관: (818) 236-3789

이메일 ohgkwon@gmail.com

 

 

 

당신에게 불어 닥친 시험속에서 이겨내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시험을 지나가게 하는 길을 알려드립니다.

이메일 주세요. ohgkwon@gmail.com

Spread the word and raise awareness about what we do. The best way to do it is through social networking! 좋아요(Like)를 눌러 SNS에서 우리 교회 홈페이지 알리기.

Recommend this page on: